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공시+]아이티센, 3분기 누적 매출 1.1조원 "창사 첫 1조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공시+]아이티센, 3분기 누적 매출 1.1조원 "창사 첫 1조 돌파"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아이티센이 창사 이래 처음으로 3분기 누적 매출액 1조1000억원을 초과했다. 회사 측은 연말 어닝 서프라이즈를 기대하고 있다.


아이티센은 연결기준 3분기 누적 매출 1조1137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대비 320% 급등했다고 14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186억 원과 47억 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차세대 에듀파인 인프라 사업, 재난안전통신망 구축운영 및 유지보수 사업 등 대규모 프로젝트를 수주한 성과를 이번 호실적의 주 요인으로 꼽았다.


여기에 안전자산 선호 분위기 속에서 거래량이 급증한 한국금거래소의 호실적, 콤텍시스템의 ICT 인프라 부문 신규사업 매출 확대, 금융 및 일반 기업들의 대규모 데이터센터 및 SDDC(Software Defined Data Center) 도입 확대 등도 한몫 했다고 설명했다.



박진국 아이티센 대표는 "3분기 만에 역대 최초로 매출 1조원을 돌파했다"면서 "앞서 수주된 사업의 매출이 인식되는 4분기에는 창사 이래 최대 매출 및 영업이익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낙관한다"고 강조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