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라免, 라프레리와 손잡고 아트 마케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라免, 라프레리와 손잡고 아트 마케팅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신라면세점이 글로벌 뷰티 브랜드 '라프레리'와 손잡고 한중 고객 초청행사를 열었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5~6일 이틀간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한국과 중국 VIP 고객 약 200명을 초청해 라프레리와 함께하는 아트 전시회 '아이즈 인 포커스'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품에 대한 노출이 전혀 없이 전시·공연·미식(美食)으로 구성된 예술 문화 공간으로 꾸며졌다. 이날 전시작들은 다니엘 드로즈, 남사 루바, 센타 시몬드 등 라프레리가 후원하는 세 명의 신진 스위스 여성 사진작가들의 작품들로, 라프레리에서 영감을 얻은 독창적인 시선으로 아름다움, 신비함, 영원성을 작품에 담아냈다.


이들 작품에 대한 도슨트 설명이 끝난 후 참가자들은 영빈관 정원에 마련된 케이터링을 즐기며 참가자들간 자유로운 대화시간을 가졌다. 라프레리가 캐비아를 함유한 화장품으로 유명한 만큼 캐비아를 활용한 핑거 푸드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신라면세점의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은 작품 전시부터 캐비아 요리까지 현장의 분위기를 생동감있게 알렸다.



스위스의 고급 화장품 브랜드인 라프레리와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11월에도 '더 뷰티하우스 위드 라프레리' 행사를 열었으며 이번에 두 번째 고객 초청행사를 진행하며 양사간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했다. 김영훈 신라면세점 MD팀장 전무는 "신라면세점이 화장품·향수 분야에서 세계적인 수준의 면세점으로 자리를 잡으며 뷰티 브랜드의 협업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상품홍보뿐 아니라 고객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