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랜드월드, '동반성장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랜드월드, '동반성장경영' 국무총리상 수상
AD


[아시아경제 김봉기 기자]이랜드월드가 '2019년도 동반성장주간 기념식'에서 '성과공유제 우수기업' 부문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았다고 7일 밝혔다.


6일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린 2019 동방성장주간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동반성장위원회,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주관했다. 대·중소기업 간 동반성장 촉진 및 국민적 이해와 관심을 증진하기 위한 시상제도다.


'성과공유제 우수기업' 부문은 대·중소기업간 성과공유제를 통해 생산성 제고 등 실질적 성과 도출, 기업 경쟁력 강화 및 성과공유 확산에 기여한 위수탁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이랜드월드는 블루마운트테크놀러지와 폴리에스터 농색 원단 물빠짐 개선 증진제를 개발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2016년부터 올해까지 이랜드월드의 성과공유제 관련 진행 사업건수는 33개로 그중 21개는 완료가 된 상태다.


이랜드월드는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상생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구매 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 협력사 임직원 교육, 채용지원, 국내?외 해외 판로지원 사업 등 동반성장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 생산본부 관계자는 "섬유 분야에 소속된 중소기업의 경우 인프라가 부족한 상황으로 최종 완제품을 생산하고 사업화 하는 대기업과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이 절실히 필요한 상황이다"며 "2016년부터 국내 섬유 관련 중소기업과 진행해오던 동반성장 프로그램이 큰 상으로 이어져 영광"이라고 밝혔다.




김봉기 기자 superch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