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트너사와 함께…하이마트, 해외박람회 참여 지원 나선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파트너사와 함께…하이마트, 해외박람회 참여 지원 나선다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파트너사와 상생협력의 일환으로 '파트너사 해외박람회 참여 지원사업'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15일부터 중국 광저우에서 열린 추계 칸톤페어를 맞아, 파트너사 15곳을 선정해 참여 비용을 지원한다. 칸톤페어는 1957년부터 개최된 중국 최대 수출박람회다. 지난해에는 약 2만5000업체가 참여했으며 10만 여명 방문객이 참관했다. 롯데하이마트는 공모를 통해 참여 비용 3000만원을 지원할 중소 파트너사를 선정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지난해 8개 파트너사에 칸톤페어 참여비용을 전액 지원한 데 이어, 올해 15개 중소파트너사에 3박5일간 칸톤페어를 관람하는데 소요되는 비용 전액을 지원한다. 이번 사업을 통해 파트너사는 세계 각국에서 참가한 약 2만 5000업체의 상품을 통해 최신 상품 트렌드를 파악하고 글로벌 파트너사와 신상품 개발·생산 협의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하영수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기술 트렌드 파악, 상품개발능력 향상 등 파트너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해외박람회 참여비용을 전액 지원한다”며 “이번 사업으로 파트너사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 롯데하이마트와 동반 성장하는 데에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