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초보자 위한 안심직구 도입한 사유리재팬, 아웃도어 등 상품군 11개 분야로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초보자 위한 안심직구 도입한 사유리재팬, 아웃도어 등 상품군 11개 분야로 확대
AD

신용카드 해외안전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해외직구 초보자들의 안심 직구를 지원하고 있는 사유리재팬이 판매 상품군을 총 11개 분야로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사유리재팬 '가구 및 침구류, 정원용품 및 공구류' 카테고리에서는 가정용품과 생활용품 등 15개 품목의 제품들을 직구할 수 있으며, '스포츠용품&아웃도어'에서는 골프, 캠핑 등산용품 등 18개 품목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미용용품/건강식품/의약품/식품 카테고리에서는 럭셔리 미용용품,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등 8개 품목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컴플리트미에, 교진노슈시 등 일본의 인기 제품들을 국내에서도 안심직구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사유리재팬에는 ▲차량용품&산업용품 ▲ㅍ;구아/장남감/아동&유아용품 ▲영화&음악/악기&게임용품 ▲전자제품&컴퓨터 ▲핸드메이드용품 ▲의류/신발/악세사리 ▲프랑프랑 ▲무지양품 등의 카테고리에서 다양한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사이트 전면 한국어 등 한국 구매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는 해외 직구사이트 ‘사유리재팬’은 신용카드 해외안전결제 시스템으로 해외직구 초보자들의 편안한 쇼핑을 지원하고 있다.


사유리재팬에서 해외결제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해외안전결제 서비스인 ISP 일반결제 서비스를 신청한 후 사용하면 된다. 신청비용은 무료이며 이용하는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번 신청 후 평생 해외결제가 가능한 ISP 일반결제 서비스는 롯데, 국민, 씨티, BC, 우리, 삼성카드에서 PC와 모바일에서 ISP 일반결제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사유리재팬은 해외 직구 사이트 중 유일무이하게 한국어화가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다. 덕분에 또한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들을 내 침대위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사유리재팬 관계자는 “이미 현지가로 제공해주는데 할인까지 따로 받아볼 수 있으니 탄탄한 고객층이 형성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