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굿~샷 골프] 스릭슨 Z785와 Z585 "커스텀 샤프트 무료 장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굿~샷 골프] 스릭슨 Z785와 Z585 "커스텀 샤프트 무료 장착"
AD


"커스텀 샤프트 업그레이드."


던롭스포츠코리아의 스릭슨 Z785와 Z585 드라이버는 유명 에프터 마켓 샤프트(사진)을 무료로 커스텀 오더할 수 있다. 이번에는 투어AD의 최신 모델 XC와 타이거 우즈(미국)와 저스틴 로즈(잉글랜드), 로리 맥킬로이(북아일랜드) 등 월드스타들이 사용해 유명해진 텐세이 오렌지까지 라인업에 추가했다. 디아마나ZF와 뉴아타스11, 뉴스피더에볼루션를 포함해 총 5종류다.


커스텀 샤프트를 장착해도 추가 금액은 0원이다. 고수들에게 '가성비 확실한 드라이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이유다. 국내 골퍼들이 최근 클럽 피팅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는 트렌드를 반영했다. 자신의 스윙을 정확하게 분석하고, 딱 맞는 샤프트를 선택할 수 있는 호기다. Z785와 Z585 드라이버는 더욱이 비거리와 관용성이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모델로 유명하다.



액티브 스피드 테크놀러지(Active Speed Technology)가 출발점이다. Ti51AF 티타늄 컵페이스는 볼스피드를 획기적으로 향상시켰고, 76% 넓어진 페이스 면의 고반발 영역을 확보해 관용성을 높였다. 고반발 영역의 확대와 얇은 페이스의 시너지는 최고의 볼스피드로 직결된다. 크라운에 가벼운 카본 소재를 도입해 남은 여유 중량을 헤드 주변 적재적소에 분산 배치해 관성모멘트(MOI)를 키웠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