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생활건강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 출시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LG생활건강의 허브 화장품 브랜드 빌리프가 19일 얼굴 리프팅 효과를 부여하는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을 출시했다.


‘빌리프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V크림’은 출시 이후 빌리프만의 노하우가 담긴 안티에이징 제품의 효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시리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농축 탄력 케어 크림이다.


서양톱풀꽃 추출물을 함유하고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해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한다. 특히 빌리프는 산소가 적은 상황에서 피부의 탄력 에너지가 힘을 잃어간다는 사실에 집중했다. 피부 산소 텐션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받았다.


이와 함께 빌리프의 핵심 보습 포뮬라인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라와 네이피어스의 150년 역사와 함께 지속 발전해 온 안티에이징 포뮬라, ‘네이피어스 포뮬라 AA’가 함유돼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고 볼의 처짐 정도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형 측면에서는 다소 두껍고 무거운 제형의 안티에이징 크림이 아니라 피부에서 부드럽게 발리고 편안하면서도 매끄럽게 마무리된다. 풍성한 고농축 크림이지만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으로 탄탄하면서도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빌리프 마케팅 담당자는 “날이 갈수록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어가는 피부에 에이지 넉다운 워터 에센스와 에이지 넉다운 밤을 사용한 뒤, 에이지 넉다운 V크림으로 마무리하면 탄력있고 빛나는 피부결로 건강한 피부가 완성되는 체계적인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