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우새' 김희철 "중국 여배우 축서단에 빠졌다…정말 예쁘지 않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우새' 김희철 "중국 여배우 축서단에 빠졌다…정말 예쁘지 않냐" 가수 김희철이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이 좋아하는 중국 여배우에 대해 설명했다./사진=SBS 방송 캡쳐
AD


[아시아경제 김윤경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이 중국 여배우 축서단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1일 방송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김희철이 출연해 개그맨 이진호에게 자신이 좋아하는 축서단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김희철은 자신의 집에 방문한 이진호에게 “내가 드라마 ‘의천도룡기’를 보고 있는데 사랑에 빠졌다”고 말했다.


이어 김희철은 중국 여배우 진옥기와 축서단을 소개했다. 특히 축서단의 등장에 김희철은 눈을 떼지 못했다. 그는 정말 예쁘지 않냐”며 감탄했다.


이에 신동엽은 김희철 어머니에게 아들이 드라마에 빠져있는 걸 보면 어떠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어머니는 그래도 이건 낫다. 예전에는 애니메이션에 빠졌었다라며 한숨을 쉬었다.



그러면서 김희철의 어머니는 “그래도 살아있는 사람을 좋아한다니 다행이다. 예전에는 만화 캐릭터를 좋아했다. 팬들이 캐릭터가 있는 배게 등을 보내주기도 했다”라고 말했다.





김윤경 기자 ykk022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이 기사와 함께 보면 좋은 뉴스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