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외직구 사이트 '사유리재팬', 신용카드 해외안전결제 시스템으로 호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해외직구 사이트 '사유리재팬', 신용카드 해외안전결제 시스템으로 호평 사유리재팬 메인화면
AD

해외 직구사이트 ‘사유리재팬’이 해외직구 초보자들을 위해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신용카드 해외안전결제 시스템이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유리재팬에서 해외결제를 처음 이용하는 경우 해외안전결제 서비스인 ISP 일반결제 서비스를 신청한 후 사용하면 된다. 신청비용은 무료이며 이용하는 카드사의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번 신청 후 평생 해외결제가 가능한 ISP 일반결제 서비스는 롯데, 국민, 씨티, BC, 우리, 삼성카드에서 PC와 모바일에서 ISP 일반결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국내에서 일본 제품들을 구입하기란 굉장히 어려웠다. 하지만 최근 '사유리재팬'이 등장하면서 편안하게 구입을 할 수 있게 됐다.


사유리재팬은 해외 직구 사이트 중 유일무이하게 한국어화가 완벽하게 이루어져 있다. 덕분에 국내인들 누구나 쉽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일본 드럭스토어 제품들을 내 침대위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특히 '사유리재팬'은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이고 있다. 150불 이상 무료배송을 비롯하여 세트상품, 묶음 상품 구입시에는 높은 할인율을 적용시켜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도록 완성했다.



사유리재팬 관계자는 “이미 현지가로 제공해주는데 할인까지 따로 받아볼 수 있으니 탄탄한 고객층이 형성되고 있는 추세”라고 전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