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리 대신 슬리퍼…촌티 벗고 편안한 매력 뽐내(종합)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조리 대신 슬리퍼…촌티 벗고 편안한 매력 뽐내(종합)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일명 '캐주얼의 대명사' 슬리퍼가 컬러와 패턴을 만나면서 패션 아이템으로 부상했다. 무심한 듯 쿨한 이미지를 풍기는 슬리퍼의 이색 변신이 눈길을 끈다. 특히 발등 부분을 덮는 넓은 스트랩으로 조리 샌들과 비교해 뛰어난 ‘편안함’과 ‘내구성’이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디다스의 스테디셀러인 '아딜렛'은 기존에 심플했던 디자인에서 벗어나 트로피컬한 분위기의 플라워 프린트와 화려한 글리터 등을 적용한 여성용 '아딜렛W'를 선보였다. 아딜렛W는 강렬한 색상과 디자인에 대비되는 스트라이프 패턴이 특징이다.

조리 대신 슬리퍼…촌티 벗고 편안한 매력 뽐내(종합)


휠라의 '드리프터 테이피테잎'은 로고 플레이를 스트랩과 뒷굽에 테이프 형태로 강조했다. 여기에 리니어로고 양각의 포인트와 화이트, 네이비 등의 기본 컬러는 물론, 핑크, 옐로우 등 파스텔 컬러로도 구성돼 깔끔하면서도 지루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조리 대신 슬리퍼…촌티 벗고 편안한 매력 뽐내(종합)

디스커버리 역시 '샌드라인 슬리퍼2'를 선보였다. 아웃솔은 디스커버리 지구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바다, 사막, 암벽, 숲과 같은 지구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감이 특징이다. 여기에 인젝션 유닛솔을 적용해 작년 출시된 제품 대비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마모트의 '마모트 슬리퍼'는 심플하고 깔끔한 마모트만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반영했다. 블랙, 네이비와 화이트의 솔리드 컬러에 로고 컬러까지 통일해 심플한 멋을 극대화해 어떤 스타일에도 매치하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신세틱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견고하면서도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내피에 매쉬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또, 아웃솔에는 충격흡수와 복원력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했다.


조리 대신 슬리퍼…촌티 벗고 편안한 매력 뽐내(종합)


패션업계 관계자는 "촌스러움의 대명사로 여겨지던 슬리퍼가 본격적인 무더위의 시작과 함께 어느 때보다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심플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기능성을 더해 보행까지 편안한 슬리퍼로 올 여름 시원하고 편하게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