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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블록버스터급 베뉴 출시 캠페인 영상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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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현대자동차가 이달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엔트리 SUV '베뉴(VENUE)'의 출시를 축하하는 글로벌 캠페인 영상을 현대차 SNS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 영상의 콘셉트는 'Urban Vibes(도시의 생동감 넘치는 울림)'로 베뉴를 통해 젊고 활력 넘치는 새로운 도심 라이프 스타일을 전 세계에 전파하겠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영상은 대형 수송기에 베뉴를 탑승시킨 후 3000m 상공을 비행하다 미국 캘리포니아 인요컨 공항에 착륙하면서 ‘베뉴’를 화려하게 등장시키는 장면이 포함된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제작됐다.


이어 코나와 투싼, 넥쏘, 싼타페, 팰리세이드 등 현대차 SUV 패밀리가 총출동해 베뉴를 맞이하고, 베뉴는 패밀리의 맏형이라고 할 수 있는 펠리세이드로부터 성능과 가치를 인정받은 후 현대차 SUV 패밀리의 일원이 된다는 스토리로 구성돼 있다. 영상의 마지막은 베뉴를 선두로 현대차 SUV 모델들이 뒤를 따르면서 베뉴의 주 활동무대가 될 도시로 향하는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베뉴는 최근 주요 소비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엔트리 SUV로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할 수 있도록 기존 캠페인 영상의 고정관념을 깬 획기적인 스타일로 제작했다"고 말했다.


현대차, 블록버스터급 베뉴 출시 캠페인 영상 공개 베뉴 블록버스터급 글로벌 캠페인 영상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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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엔트리 SUV 베뉴는 이달 국내 출시에 이어 올 하반기 호주와 중남미, 중동, 북미 등 전세계에 판매할 예정이다. 베뉴는 동급최고 수준의 연비와 안정적이고 편안한 주행감성, 개성 강한 디자인으로 1인 도심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상품성을 갖추고 지난 달 24일부터 국내 영업점에서 사전계약을 받고 있다.



현대차는 국내 사전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37명에게 선루프, 현대스마트센스(후측방 충돌 경고 등), 드라이빙 플러스(크루즈 컨트롤 등)와 같은 옵션 사양 무상장착을 지원하는 ‘옵션-Free’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고 후 3개월 간의 주행거리에 따라 에어컨 필터 또는 엔진 오일교환 쿠폰을 제공하는 ‘러닝카’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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