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채식주의자들 여기 모여라"…헬로네이처, 비건 전문존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채식주의자들 여기 모여라"…헬로네이처, 비건 전문존 개장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온라인 푸드마켓 헬로네이처는 까다로운 비건(채식주의자) 장보기를 쉽고 빠르게 해결하는 비건 전문 존을 사이트 내 새롭게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국내 비건 인구는 약 150만 명에 달하지만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켜줄 만한 비건 쇼핑 인프라는 부족한 실정이다. 이에 헬로네이처는 비건존을 열고 간편하게 비건 장보기가 가능하도록 했다.


신선식품, 간편식, 베이커리, 스낵·아이스크림, 시리얼, 조미·양념·오일, 음료, 대체식품, 생활용품의 9가지 카테고리에 약 200개의 상품이 비건존 오픈과 동시에 라인업을 마쳤다. 연잎영양밥, 비욘드미트, 채식 라면, 채식 만두, 비건 맛김치, 비건 도지마롤, 면 생리대, 스피아민트 치약 등이 대표적이다.



친환경 새벽배송을 통해 보다 신선하고 빠르게 상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고객 목소리를 듣는 창구가 마련돼 있어 신제품 출시와 카테고리 구성에 반영할 계획이다. 박정환 헬로네이처 상품기획팀 팀장은 "최근 국내에서도 채식주의 문화가 확산되면서 관련 상품의 도입과 서비스 개발을 위해 지속적인 고민을 해왔다"며 "비건존 오픈이 비건 장보기의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시키는 상품과 서비스 개발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