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폭스바겐코리아,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아테온 캠페인 영상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폭스바겐코리아가 플래그십 세단 아테온의 광고 모델 배우 이동욱과 함께 촬영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6월부터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세련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이동욱과 함께 지난 아테온 TV 광고에 이어 두 번째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실천하자'는 주제로 획일적인 삶에서 탈피해 자신만의 매력을 만들어가자는 TV광고 메시지의 연장선에서 기획됐다.


배우 이동욱은 이번 영상 속에서 아테온의 오너로 분해 테니스, 드론 날리기, 낚시, 친구와 함께하는 캠핑 등 도심의 일상에서 벗어난 다양한 버킷리스트의 시작을 연출했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아테온의 멋진 외관과 여유로운 실내 공간, 트렁크 적재공간 등의 다양한 매력이 자연스럽게 강조됐다.


폭스바겐코리아, 배우 이동욱과 함께한 아테온 캠페인 영상 공개 폭스바겐코리아가 아테온의 광고모델인 배우 이동욱과 함께 촬영한 디지털 캠페인 영상/사진=폭스바겐코리아
AD


폭스바겐코리아는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번 디지털 캠페인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에 나만의 버킷리스트를 남긴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명에게 아테온 2박 3일 시승권을, 총 20명에게는 영화예매권(1인 2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테온은 우아한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 탁월한 경제성까지 갖춰 젊은 40대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 세단이다. 올해 5월 중순부터 인도가 시작된 2019년형 아테온은 소비자 요구를 반영해 편의 사양이 더욱 개선됐다.



뒷 범퍼 아래에 발을 뻗는 동작으로 트렁크를 열 수 있는 '트렁크 이지 오픈'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했으며, 최상위 트림 엘레강스 프레스티지에는 차 주변을 360도로 볼 수 있는 '에어리어 뷰'가 추가됐다. 아테온 고객들의 총 소유비용 절감을 위한 '트리플 트러스트 프로그램(Triple Trust Program)'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