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그호이어 62% 한정 세일" LF몰 명품 시계·주얼리 특가전 '사러오시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태그호이어 62% 한정 세일" LF몰 명품 시계·주얼리 특가전 '사러오시계'
AD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3일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아이템 한정 수량을 특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LF몰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10일 오전 10시까지 단 일주일 동안 럭셔리 명품 시계 및 주얼리 아이템 한정 수량을 특가로 판매하는 '사러오시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메가의 씨마스터 플래닛 모델을 40%, 태그호이어의 아쿠아레이서 300 모델을 62%, 론진의 하이드로 콘퀘스트 모델을 39%, 구찌의 지프레임 시계를 72%, 티파니앤코 실버 목걸이를 1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인지도 높은 럭셔리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의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최대 86%까지 파격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LF몰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를 LF몰 적립금으로 증정하며, 5% 추가 할인 플러스 쿠폰을 제공한다. 또, KB국민카드, 삼성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5% 청구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정지현 LF e-영업사업부장 상무는 "프리미엄 패션을 지향하는 고객들에게 럭셔리 시계 및 주얼리 상품군을 대폭 확대하는 이벤트를 지속해서 펼쳐 LF몰의 고급스러움을 더해갈 것"이라며 "저가 경쟁이 치열한 이커머스 시장에서 역으로 명품 중의 명품으로 여겨지는 초고가 시계 및 주얼리 상품을 선보여 콘텐츠 차별화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LF 계열의 패션 브랜드는 물론 구찌, 생로랑, 프라다 등과 같은 외부 패션 브랜드와 불리 1803, 보타니쿠스, 헤라 등 뷰티 브랜드, 조셉조셉, 레프 암스테르담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라이프스타일 전 영역에 걸쳐 약 1300여개의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이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