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서울 송파구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한다고 8일 밝혔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한오토모빌레에 의해 운영되는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송파구 삼학사로 26에 위치했다.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과 인접해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의 서비스 네트워크가 강화될 전망이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m²의 지상 2층 규모로 정비동과 부품동으로 구성됐다. 총 5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시설을 갖췄으며 리셉션을 포함한 12명의 전문 인력이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 라운지와 10 대 이상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배려했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AD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푸조 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오픈을 기념해 5월 한 달 간 입고 고객에게 카드형 USB를 비롯해 다양한 기념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최병호 한오토모빌레 부사장은 "푸조 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 지역의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불모터스는 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해 적극적인 인프라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푸조 4곳, 시트로엥 8곳, DS 2곳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할 계획이며, 1700여대의 차량과 3만여 개의 부품을 수용할 수 있는 '화성 제2 PDI 센터'를 상반기 내 완공할 예정이다.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