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아차 "굿네이버스 후원 참여하면 차량 구매 10만원 특별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 기아자동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이웃 사랑을 위한 두 번째 '착한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


7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 '착한 나눔 캠페인'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기부를 독려하기 위해 기아차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5월 한달간 진행하는 캠페인이다.


굿네이버스를 통해 2만원 이상 일시 기부를 한 고객 또는 매월 1만원 이상 정기 후원을 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K5, K7, 쏘렌토, 카니발 구매 시 10만원의 특별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기아차 이벤트 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방문해 후원에 참여하고 이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를 마련해 차량을 출고할 때 영업점에 제출하면 된다.


'착한 나눔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이들을 위한 전문복지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기아차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차량 구입과 동시에 사회공헌을 할 수 있는 '착한 소비'가 실현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께 어려운 이웃을 후원할 수 있는 직접적인 방안과 차량 할인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통해 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기아차가 되겠다"고 말했다.


 기아차 "굿네이버스 후원 참여하면 차량 구매 10만원 특별 할인"
AD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