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루 2000원에 룰루레몬 강사에게 요가 배워볼까…롯데百, 夏 문화센터 회원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하루 2000원에 룰루레몬 강사에게 요가 배워볼까…롯데百, 夏 문화센터 회원모집
AD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롯데백화점 전 점은 이달 24일부터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의 2019년 여름학기 정규강좌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며, 점포별 약 500~800개의 강좌가 진행된다. 다가오는 여름을 건강하게 나기 위한 애슬레져 강좌를 비롯해 서핑, 캠핑 등 여름 테마의 강좌,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소비, 아날로그 음악, 아날로그 사진 강좌를 포함한 뉴트로 강좌 등 다양한 최신 트렌드의 강좌를 선보인다.


애슬레져 강좌에서는 애슬레져 브랜드 룰루레몬과 롯데문화센터가 공동 기획한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 강좌로는 신유정 룰루레몬 강사의 '인앤 양 요가', 김섬주 룰루레몬 강사의 '하이킹', 딘 마이어스 룰루레몬 강사의 '프리웨이트 트레이닝' 등이 있으며 모든 강좌의 일일 수강료는 2000원이다.


여름 밤 바람을 맞으며 서울의 대표적인 대교를 뛰는 '나이트 런' 강좌는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마포대교, 잠수교, 성수대교, 잠수교 등을 러닝 전문 코치의 지도하에 진행된다. 이 외에도 여름 밤 야경이 함께하는 '선셋 크루즈 한강 요트 투어', 캠핑 입문자에게 캠핑 방법을 알려주는 '별을 덮고 자는 캠핑 이야기' 등의 강좌와 '클래식 롱보드 챔피언 송재형의 강릉 서핑강좌' 등 바다에서 즐기는 서핑 강좌도 진행된다.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인터넷,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33개점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에서도 현장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