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니스톱, '한끼 초밥' 도시락 출시…"집에서 간편하게 초밥 즐겨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니스톱, '한끼 초밥' 도시락 출시…"집에서 간편하게 초밥 즐겨요"
AD

[아시아경제 조목인 기자]미니스톱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초밥 도시락 '한끼 초밥' 2종을 출시했다. 한끼초밥은 한끼 식사를 위해 10개의 초밥으로 구성된 한끼초밥(10p)과 가볍게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한 한끼초밥(6p) 2종으로 선보인다.


‘한끼 초밥’ 2종은 밥과 재료, 와사비, 간장 등이 낱개로 포장되어 고객이 직접 본인의 취향에 맞게 만들어 먹는 DIY 상품이다. 기호에 따라 와사비나 밥양을 조절할 수 있고 데우기 정도에 따라 밥 온도도 입맛에 맞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


6개로 구성된 한끼초밥은 초새우, 계란, 연어가 초밥 재료로 제공된다. 10개 한끼초밥은 초새우, 계란, 문어, 게살, 한치를 초밥 재료로 사용할 수 있고 2종 모두 초밥용 밥과 간장, 와사비가 개별포장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6개가 4700원, 10개가 5800원이다.



미니스톱 미반·샌드위치팀 김한솔 MD는 “계란, 게살, 새우 등 대중적인 재료들을 사용해 편의점에서 만나기 어려웠던 초밥도시락을 기획했다”면서 “유통기한을 기존 도시락보다 단축한 만큼 신선한 초밥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조목인 기자 cmi072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