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평구 인라인선수단 쾌조의 금빛 스타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올 시즌 첫 대회 전국 실업팀 중 최고성적 기록

은평구 인라인선수단 쾌조의 금빛 스타트! 여자 일반부 5000m 시상식장면(장수지, 나영서 선수)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 인라인 선수단이 제38회 전국남녀종별롤러경기 대회에 출전, 총 7개의 메달을 획득, 전국 실업팀 중 최고의 성적을 거두는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이번 전국남녀종별롤러경기대회는 대한롤러스포츠연맹이 주최하는 올 시즌 첫 공식대회로, 전남 나주시(나주롤러경기장)에서 지난달 23~ 26일 4일 간 전국 시도 20개 실업팀이 참가하여 치열한 승부를 겨루었다.


아시안게임 국가대표 장수지 선수는 5000m와 1만5000m 2관왕을, 주니어 국가대표 안성민 선수는 5000m에서 금메달을 따내며 팀의 에이스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이 외에도 팀의 막내인 나영서 선수가 은메달 2개를 획득하는 깜짝 활약을 펼치며 올 한해 은평구 선수단의 선전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은평구 인라인 선수단 김상훈 감독은 “2019년은 서울에서 제100회 전국체전이 열리는 매우 중요한 한 해이다. 은평구를 대표하는 인라인 팀으로서 이번 결과에 자만하지 않고 더욱 열심히 훈련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


은평구 선수단은 고된 훈련 일정 속에서도 은평구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토요 인라인롤러 교실’을 매주 토요일 은평다목적체육관에서 재능기부로 진행하고 있다.



토요 인라인롤러 교실 신청 문의는 은평구 생활체육과 (☎351-6543)로 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