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자담배 글로 "NC파크에서 야구팬과 만나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자담배 글로 "NC파크에서 야구팬과 만나요"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성숙한 흡연문화 증진의 일환으로 올 시즌 새로 개장한 창원 NC파크 마산구장(이하 창원NC파크)에 흡연부스를 설치한다고 24일 밝혔다.


NC다이노스는 지난 18일 창원NC파크를 개장했으며, BAT코리아는 NC다이노스와의 후원 계약을 통해 2019 시즌부터 홈구장에 2개의 흡연부스를 설치해 경기 관람을 위해 구장을 찾은 팬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23일 개막 경기에는 BAT코리아가 2개 흡연부스, 덕아웃 스모킹존(Dugout Smoking Zone)을 찾은 흡연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인 글로 미니를 체험 행사를 열었다.


알퍼 유스(Alper Yuce) BAT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창원 NC파크 마산구장에 설치된 흡연부스가 프로야구 시즌 동안 구장을 찾은 흡연 고객과 비흡연자 모두의 편의를 크게 높이는 동시에 흡연 고객들이 대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기장 북문 및 지하주차장 입구 등 1루와 3루 관중석 진입 최적 동선에 설치된 폐쇄형 흡연부스는 도합 최대 100명까지 동시 수용 가능하며, 최첨단 환기 및 집진 시설을 갖춰 부스 내 담배 연기를 최소화하고 신선한 실내 공기를 유지한다. 흡연부스는 BAT코리아의 혁신적인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감성이 담긴 디자인으로 안팎을 꾸몄으며, 일반 궐련과 전자담배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범용 설계됐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