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독보적 음색' 백예린, 신곡 발매 직후 차트 상위권 진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독보적 음색' 백예린, 신곡 발매 직후 차트 상위권 진입 백예린이 두 번째 솔로앨범 ‘Our love is great’를 발표했다/사진=백예린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 뮤직비디오 캡처
AD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2년 3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 가수 백예린이 독보적인 음색을 뽐냈다.


백예린은 18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Our love is great'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 전곡의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였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트랙이 담겼다.


백예린은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자신의 생각을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에 담았다.


오후 7시를 기준으로 멜론차트 7위, 벅스 1위, 엠넷 7위 등 주요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에 진입했다.



한편, 백예린은 지난 2015년 11월 발매한 첫 미니 앨범 'FRANK'와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송 'Love you on Christmas'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입증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