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박스, 인기작 ‘겜브링TV 시즌3’ 런칭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박스(대표:곽영빈)가 ‘겜브링TV 시즌3’를 오는 20일(수) 첫방송한다.
유튜브에서 종합 게임 채널을 운영하는 겜브링은 70만 구독자뿐만 아니라 TV 시청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이다. 지난 시즌2 방영 때에도 TV 어린이 채널 동시간대 1위( AGB 닐슨) 등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던 겜브링TV가 시즌3를 런칭함으로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주력 게임인 어메이징 프로그와 피드 앤 그로우 피쉬로만 꾸며진 시즌 3는 겜브링TV의 새로운 에피소드를 기다렸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시즌이 거듭될수록 예측할 수 없는 상황과 창의적인 플레이로 재미를 더해가는 ‘겜브링TV 시즌3’는 애니박스 채널에서 4월 10일 수요일 오후 4시에 첫방송 된다.
지금 뜨는 뉴스
‘애니박스’는 케이블 TV, 스카이라이프(Ch. 151), IPTV(B tv Ch. 179, Olleh Ch. 993, U+tv Ch. 227)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 외 자세한 방송 시간 및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애니박스 홈페이지와 애니박스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진우 기자 park0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