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양한 이벤트…"면세점으로 봄 나들이 오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면세점 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특히 중국 단체 관광객 방문 소식에 맞춰 다양한 전략으로 고객 유치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다양한 이벤트…"면세점으로 봄 나들이 오세요"
AD

9일 면세점 업계에 따르면 롯데면세점은 자사의 '냠(L,D,F)' 캠페인 키워드를 활용, 방탄소년단을 주연으로 기획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영상은 'Let's Do something Fun'이라는 제목 하에 총 여섯 편의 시리즈로 구성된다. '냠' 모양을 띈 런웨이를 걷는 방탄소년단의 트렌디하고 유쾌한 모습이 담긴 티저 영상 세 편이 선공개되고, 이후 본편과 두 편의 메이킹 영상이 후속 공개된다.


이 영상은 내달 8일까지 6주간 매주 월요일마다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된다. 유튜브, 트위터 등 온라인 채널은 물론이고 롯데면세점 '스타에비뉴'에서도 직접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상은 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총 4개의 언어로 제작되어 배포된다.


롯데면세점은 방탄소년단 영상 론칭 기념으로 퀴즈 및 게시물 공유, 인증 샷 게시 등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셜네트워크(SNS) 이벤트도 선보인다. 화장품부터 카메라, 전자제품, 여행 상품권 등 다채로운 상품도 마련됐다. 또 영상 론칭 기념으로 롯데면세점 한정판 방탄소년단 메모지를 제작해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면세점으로 봄 나들이 오세요"

신세계면세점은 내달 11일까지 명동, 강남 등 오프라인 전점에서 4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블루밍 무드 룸퍼퓸 50㎖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향수는 신세계면세점이 특별 제작한 미니어처 향수로, 선착순 1000명에게 전달한다. 블루밍 무드 룸퍼퓸은 스위스 최고급 향료를 사용해 달달한 꽃 향기와 은은한 머스크향이 조화를 이루는 향수로, 마치 방 안에 봄꽃이 만개한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강남점에서는 내달 30일까지 프레데릭 말, 딥티크, 펜할리곤스, 메종 프란시스 커정, 세르쥬 루텐, 크리드, 르 라보, 바이레도 등 150달러, 350달러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원, 3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