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봄 맞이 ‘러브 컬렉션’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세계톰보이 코모도, 봄 맞이 ‘러브 컬렉션’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가 봄·여름 시즌 새로운 '러브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러브 컬렉션은 뉴욕을 대표하는 젊은 아티스트 '커티스 쿨릭'이 직접 쓴 'Love' 글자 디자인이 특징으로, 2017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감각적인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으로 입소문을 타며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러브 컬렉션 중 니트 제품은 드라마와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유명 연예인이 착용해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에 따라 지난 가을·겨울 러브 컬렉션의 경우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니트 전 제품이 출시 두 달 만에 완판됐으며 재생산 물량까지 모두 매진됐다. 러브 니트의 인기에 힙입어 코모도 니트 전체 매출이 전년 대비 210% 증가했다.


코모도는 계속되는 러브 컬렉션의 인기로 올 봄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하고 제품 종류와 색상을 확대했다. 이번 시즌 러브 컬렉션은 기존처럼 단일 로고 형태로 적용된 러브 레터링 외에도 러브 글자를 마치 패턴처럼 반복하거나 기하학적 형태로 크게 확대해 더욱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그린, 레드, 블루, 화이트 등 봄 시즌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색상으로 선보이며, 셔츠, 니트, 후디,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이 남녀 공용으로 출시돼 봄 시즌 커플 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코모도는 이번 시즌 러브 제품과 함께 입기 좋은 남녀공용 청바지도 함께 선보인다.



코모도 러브 컬렉션은 전국 코모도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판매된다. 러브 캠페인 화보는SI빌리지 내 코모도 공식몰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