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넥슨, 신작 MMORPG '트라하(TRAHA)' 4월18일 정식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 "IP 한계를 벗어나 제대로 된 MMORPG 만들겠다"

넥슨, 신작 MMORPG '트라하(TRAHA)' 4월18일 정식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넥슨의 올해 기대작인 신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트라하'가 4월18일 정식 출시된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14일 모아이게임즈(대표 이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신작 MMORPG '트라하'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출시 일정과 서비스 계획을 공개했다.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모아이게임즈 이찬 대표가 직접 무대에 올라 IP(지식재산권)의 한계를 벗어나 독창적인 시도를 바탕으로 제대로 된 MMORPG를 만들겠다는 개발 비전을 밝혔다. 트라하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도 소개됐다. 트라하는 필드 몬스터, 자연, 건물 등 모든 부분에서 사실적인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고사양 최적화에 집중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트라하 공식 홍보모델도 영상을 통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히어로 영화 '어벤저스'에서 '토르'로 활약한 유명 헐리우드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가 등장했다.


이어 넥슨 최성욱 모바일 사업부본부장은 트라하만의 비즈니스 모델도 공개했다. 최 부본부장은 비즈니스 모델에서도 다양한 방법으로 유저들과 소통하고 오랫동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박재민 넥슨 모바일사업본부장은 "독창적인 IP를 바탕으로 하이퀄리티 그래픽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최고 수준의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트라하'는 오는 4월18일 안드로이드 및 iOS 운영체제 이용자를 대상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이달 14일부터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