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퍼인턴' 인턴들, 박진영 하루 설계한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슈퍼인턴' 인턴들, 박진영 하루 설계한다 Mnet '슈퍼인턴'에서는 인턴들이 박진영의 하루를 설계한다. / 사진=Mnet
AD



14일 방송되는 ‘Mnet 슈퍼인턴’에서는 인턴들이 설계한 박진영의 하루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에서 13명의 인턴들에게 주어진 JYP 엔터테인먼트(JYP)의 아티스트 컨설팅 과제에서 팬과 아티스트의 소통 방법에 대해 다각도로 고민한 스트레이 키즈 팀이 1등을 차지했고, 스트레이 키즈를 향한 팬심과 막강한 정보력으로 우수한 발표를 이끌어낸 고등학생 인턴 강하윤이 슈퍼인턴으로 선정됐다.


또한 과제 수행 결과에 따라 남상현, 김혜리, 김태준 3명이 인턴 생활을 종료하게 됐다.


이번 방송에서 10인의 인턴들은 두 번째 과제로 박진영의 하루를 설계하게 된다. 이번 과제는 아티스트의 입장을 고려하여 매니지먼트 업무를 수행하는 데에 꼭 필요한 기획력과 실행력을 중점적으로 평가하기 위한 것이다.



한편 ‘Mnet 슈퍼인턴’은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취업을 원하는 구직자들에게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고, 엔터 업계의 생생한 현장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신입 인턴 중 최종 합격자는 JYP의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이날 방송은 오후 8시 방송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