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 퓨처스팀, 이케빈·장민익 등 19명 日 가고시마현 스프링캠프 참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SK 퓨처스팀, 이케빈·장민익 등 19명 日 가고시마현 스프링캠프 참가 SK 퓨처스팀 스프링캠프 명단/사진=SK 와이번스 제공
AD


[아시아경제 박승환 인턴기자] SK 와이번스 퓨처스팀은 8일부터 3월8일까지 일본 가고시마현에서 29일간 스프링캠프를 실시한다.


SK는 유망주 육성 및 퓨처스팀 선수들의 기량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2013년부터 퓨처스팀 해외 전지훈련을 실시하고 있으며 올해는 일본 가고시마현 현립 가모이케 구장에서 진행된다.


이번 캠프에는 이종운 퓨처스 감독을 비롯한 코칭스태프 8명과 선수 19명 등 총 27명의 선수단이 참가하며 1군 1차 스프링캠프(플로리다 베로비치) 종료 후 선수단이 추가 합류 할 예정이다.


SK 퓨처스팀은 선수단의 기량 점검 및 실전 감각 향상을 위하여 일본 대학팀과 총 4차례 연습경기를 가질 계획이다.


이종운 퓨처스팀 감독은 “이번 캠프 기간 선수들이 탄탄한 기본기를 형성하고 개인별 장점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강도 높은 훈련을 진행 할 계획이다. 또한 선수들이 부상 없이 한 시즌을 건강하게 치를 수 있도록 체력 관리 및 웨이트 트레이닝도 병행 할 것이다. 단계적인 육성을 기반으로 하되 시즌 중 1군 선수들의 부상 및 부진 시 대체 할 수 있는 우수 자원 또한 준비하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한편, 퓨처스팀 선수단은 8일 오전 8시45분 대한항공(KE785편)을 통해 출국하며 3월8일 오후 1시15분 대한항공(KE786편)을 통해 귀국한다.




박승환 인턴기자 absolut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