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은평성모병원과 함께 잡(JOB)는 일자리 박람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월15일부터 은평구청 은평홀에서 일자리 박람회 개최

은평성모병원과 함께 잡(JOB)는 일자리 박람회 개최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4월1일 은평성모병원 개원에 앞서 2월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은평구청 은평홀(본관5층)에서 '은평성모병원과 함께 job는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은평구가 지난 2015년 2월 가톨릭대와 의료분야 및 지역주민 일자리 창출 등 업무협약 체결 후 지속적으로 업무 협의를 추진한 결과로 은평 성모병원 4개 분야 위탁업체(영양사 등, 보안요원, 청소관리, 주차관리) 250여 개 일자리와 더불어 CNT테크 등 일반 유망 중소기업의 150여개 민간 일자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구인업체 외 은평구일자리센터, 서부고용복지플러스센터, 은평여성인력개발센터 등 유관기관도 참여, 취업상담 및 고용정책 안내, 취업지원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며, 이력서 사진촬영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은평구는 2016년 12월 롯데몰 은평 개관에 앞서 채용박람회를 개최, 770여 명의 지역주민 채용이라는 소기 성과를 달성한 경험을 토대로 이번 은평 성모병원 박람회을 통해 의료분야 일자리 창출을 확대하고 의료 인프라를 구축, 은평구 의료산업 및 주변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려고 한다.


한 관계자는 “이번 일자리 박람회를 통해 구민들의 취업난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청년, 여성, 중·장년층 등 구직자 특성에 맞는 일자리 발굴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은평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 또는 일자리경제과(☎351-6826~7/6856~9)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