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2019년도 동정보고회’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4일부터 25일까지 14개 동에서 구정 전반에 대한 업무 및 주민 건의사항 처리결과 설명 등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새해의 시작과 함께 주민들과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선다.


동대문구는 주민과 함께하는 행복도시를 구현하기 위해 ‘2019년 동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정보고회’는 동별 주요 업무계획과 구정 전반에 대한 현황 등을 설명하는 자리로 올해는 14일 이문1동과 이문2동을 시작으로, 25일까지 14개 동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구는 지역 국회의원, 시 ·구의원, 주민 등을 초청, △동별 유공자에 대한 ‘모범구민 표창’ △2019년 동대문구 주요 업무계획 보고 △동 주요 업무 보고 △주민건의사항 처리 결과 보고 △주민과 간담회 등의 순서로 보고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 ‘2019년도 동정보고회’ 시작
AD


특히, ‘주민과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생업에 종사하고 있는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는다.


현장에서 바로 답변이 가능한 사항에 대해서는 즉시 설명을 하고, 그렇지 못한 사항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 내용을 전달해 주민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가 도출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관리해 나갈 방침이다.


구는 ‘2019년 동정보고회’가 주민들의 구정에 대한 이해도와 구정 참여도를 높이는 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구민들과 열린 대화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귀담아 듣고, 그를 바탕으로 화합과 소통의 행정을 펼쳐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