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워너원 출신 배진영, 비주얼처럼 완벽한 스키 실력…'워너블'에 대한 남다른 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워너원 출신 배진영, 비주얼처럼 완벽한 스키 실력…'워너블'에 대한 남다른 애정 완벽한 스키 실력을 자랑한 워너원 출신 배진영. 사진=C9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이건희 인턴기자] 배진영이 스키 실력과 더불어 남다른 팬 사랑을 과시했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진영의 근황이 담긴 스키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 영상에는 '진영이의 취미 스키 타기, 최애 취미는 워너블 사랑'이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 속에는 능숙한 스키 실력을 자랑하는 배진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배진영은 영상 말미에 눈 위에 '워너블'(워너원 팬클럽 명)이라고 적어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얼굴도 완벽한데 스키 타는 것도 완벽하다", "팬사랑 가득한 우리 사랑둥이", "스키도 잘 타고 못하는 게 뭐냐"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실제로 남동생이 쇼트트랙 선수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던 배진영은 어린 시절부터 스키, 스케이트 등 동계 스포츠를 즐긴다고 밝혀 팬들의 궁금증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그는 이번 영상을 통해 그 실력을 입증해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한편, 지난 1일 워너원 공식 활동을 종료한 배진영은 오는 24~27일까지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워너원 콘서트 'Therefore'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건희 인턴기자 topkeontop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