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G, 신년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KT&G, 신년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 진행
AD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KT&G 상상마당은 직장인을 위한 특별한 신년 특강 '2019 직장인 생활백서'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특강은 오는 12일, 19일 매주 토요일 KT&G 상상마당 홍대 아카데미에서 4회에 걸쳐 진행된다.

백서는 현대 직장인들의 네 가지 고민, ‘월급관리’, ‘인간관계’, ‘자아실현’, ‘업무역량’에 대한 각 분야 전문가 및 베스트셀러 작가의 강연과 질의 응답 시간으로 구성된다. 두 시간여의 매 강의 동안 강사들이 각 주제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제시, 새해를 맞은 직장인들에게 뜻 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12일 오후 2시 첫 번째 특강 ‘쉽게 쓰는 보고서’는 백우진 작가(「일하는 문장들」 저)와 함께 아이디어가 번뜩이는 보고서 작성법에 대해 같은 날 오후 5시 두 번째 특강 ‘야무진 월급 관리’는 김경필 머니트레이너(「결혼은 모르겠고 돈은 모으고 싶어」 저)와 함께 기초 경제 상식, 재테크 공식 등 스마트한 월급관리 요령에 대해 배워본다.


19일 오후 2시 세 번째 특강 ‘존경 받는 직장 예절’은 김불꽃 작가(「예의 없는 새끼들 때문에 열받아서 쓴 생활 예절」 저)와 함께 직장 생활 중 겪을 수 있는 다양한 인간관계의 고충과 해법에 대해, 같은 날 오후 5시 네 번째 특강 ‘일과의 권태기를 극복하는 법’은 황진규 철학자(「사표 사용 설명서」 저)와 함께 일과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이번 신년 특강의 대미를 장식한다.


수강료는 강의당 3만원이며, 매 강의 일주일 전까지의 얼리버드 신청 시에는 1만9000원으로 수강할 수 있다. 수강료 할인 뿐만 아니라 얼리버드 신청자에게는 각 강사의 베스트셀러 저서 등 여러 혜택을 제공하며, 두 개 이상의 강의 신청 시에는 본 신년 특강의 내용이 담긴 생활백서 핸드북도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