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H농협은행, ‘해피 윈터 환전·송금 페스티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NH농협은행, ‘해피 윈터 환전·송금 페스티벌’
AD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NH농협은행은 내년 2월 28일까지 ‘해피 윈터 환전·송금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시작되는 페스티벌은 건당 미화 5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거나 송금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여행상품권 100만원(1명), 농산물상품권 50만원(2명), 농산물상품권 30만원(3명),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300명) 등 총 306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페스티벌 기간 중에 농협은행을 해외체재비항목(해외유학생·해외체재자) 거래외국환은행으로 신규 지정하고, 영업점 창구에서 송금하는 고객은 페스티벌 기간 동안 전신료(8000원)가 면제된다.


농협은행 계좌가 없어도 최대 90% 환율우대가 적용되는 ‘너도나도 환전’은 지난달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협은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퀴즈 이벤트에 댓글로 정답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달 50명씩 총 15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환전 및 영업점 창구에서 송금하는 고객에게는 ▲와이파이도시락(포켓와이파이) 15% 할인 ▲공항철도 직통열차 1500원 할인 ▲공항 외투보관서비스 5000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제공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