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츠, 20개 중고차 전시장 글로벌 인증 획득 완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벤츠, 20개 중고차 전시장 글로벌 인증 획득 완료
AD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전국 인증 중고차 전시장 총 20개가 글로벌 인증 기관 티유브이슈드로부터 사업 프로세스 인증 획득을 완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10일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본사에서는 마틴 슐즈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마케팅 부문 부사장, 이상국 세일즈 부문 부사장, 볼프강 혹 티유브이슈드 코리아 대표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원주 전시장에 인증서를 수여했다. 이로써 20개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 대한 티유브이슈드 인증이 모두 완료됐다.


티유브이슈드는 독일 뮌헨에 본사를 둔 사람, 환경, 재산의 안전 보호를 위한 시험, 인증, 검사, 교육 등의 종합적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인증 회사다. 자동차 시험 인증 분야에서 100년 이상의 역사를 지녔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공식 인증 중고차의 소비자 만족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내년부터 기존 178개 인증 중고차 점검 항목을 198개로 확대한다. 인증 중고차 매입 기준도 4년·10만km 이내에서 6년·15만 km 이내 차량으로 늘린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