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메디힐, 中 광군제 매출 153억원…마스크팩 부문 1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메디힐, 中 광군제 매출 153억원…마스크팩 부문 1위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엘앤피코스메틱의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중국의 최대 쇼핑 축제인 광군제(光棍節) 기간 동안 총 153억 원의 매출을 기록, 전년 대비 12% 성장했다고 18일 밝혔다.


또 중국의 주요 온라인 쇼핑몰인 징동(JD닷컴)과 티몰의 마스크팩 부문에서 전세계 마스크팩 브랜드들을 제치고 1위를 기록했다주요 판매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다.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로컬 브랜드인 ‘원리프’를 따돌렸다.


메디힐의 스테디셀러인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는 티몰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단일 품목으로 집계됐다.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는 티몰에서만 약 210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1위 자리에 올랐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