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타벅스, 한국 진출 19년만에 핼러윈 시즌 운영…음료·푸드 첫 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스타벅스, 한국 진출 19년만에 핼러윈 시즌 운영…음료·푸드 첫 선
AD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핼러윈을 주제로 한 음료 및 푸드, 스타벅스 카드를 18일부터 선보인다. 매장에서 핼러윈을 경험할 수 있는 핼러윈 시즌을 운영하는 것은 스타벅스 한국 진출 19년 만에 처음이다.

스타벅스는 ‘스타벅스에 숨어있는 유령을 찾아보세요’라는 주제로 핼러윈 축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유령, 호박, 뱀파이어, 몬스터 등을 음료와 푸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에 반영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생크림 위에 앉은 박쥐 모양의 초콜릿과 새콤 달콤한 딸기 소스가 흘러내리는 듯한 모습이 인상적인 ‘뱀파이어 프라푸치노’와 귀여운 몬스터 얼굴이 콜드 폼 위에 그려진 ‘몬스터 카푸치노’ 등 2종이다.

이와 함께 진한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크런치가 들어간 ‘핼러윈 크런치 컵케이크’와 단호박의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핼러윈 펌킨 타르트’ 및 ‘핼러윈 마카롱’ 3종도 선보인다.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수 있는 ‘핼러윈 그림자 코스터’ 2종 중 1개를 핼러윈 음료 또는 푸드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핼러윈 그림자 코스터’는 컵 아래 놓았을 때 마치 유령 그림자가 음료를 따라오는 듯한 모습으로 디자인되어 재미를 더한다.


아울러, 최초로 출시되는 ‘2018 해피 핼러윈 카드’는 1만원 이상 최초충전이 가능하며, 3만원 이상 최초충전 시 펼쳤을 때 카드가 튀어나도록 특별 제작된 핼러윈 팝업 카드 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스타벅스는 매장 내에서 핼러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5곳의 스타벅스 매장을 이날부터 31일까지 단 14일 동안만 특별히 운영한다. 스타벅스 더종로R점, 이태원역점, 홍대삼거리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강남R점 등 총 다섯 곳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