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앤쇼핑, 때 이른 추위에 방한용품 편성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홈앤쇼핑, 때 이른 추위에 방한용품 편성 확대 에어룸 극세사 침구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홈앤쇼핑은 때 보온 필수 아이템을 대거 편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른 추위와 함께 난방용품·방한의류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따라 홈앤쇼핑은 보온 상품을 대거 편성했다. 15일 오전 10시 25분에는 '에어룸 극세사침구'를 방송한다. 에어룸 극세사 침구세트는 마카롱 와플 양털형 극세사 원단의 포근함과 따뜻함이 특징이다. 기존의 양털 극세사를 업그레이드하여 정제된 DTY원사를 촘촘하게 와플형태로 제직한 원단을 사용했다.


16일 오후 4시분에는 '바로 핫팩'을 방송한다. 바로 핫팩은 강화쑥의 훈증효과에 라벤더 향 추가로 아로마 테라피 기능까지 더했다. 허리용과 아랫배용으로 구분되어 원하는 곳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19일 오전7시15분에는 '일월 워셔블 전기매트'를 방송한다. 일월 나노크린 워셔블 전기매트는 고주파 공법으로 매트의 볼륨감과 쿠션감을 살리고 생활방수 기능으로 원단 손상을 최소화했다. 단자를 방수로 만들어 매트고장 걱정 없이 물빨래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에 따라 보온 및 방한용품 수요가 예년보다 빠르게 늘고 있다"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실용적인 관련 상품들을 편성하는 한편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