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캐딜락코리아, CT6 광고모델로 배우 류준열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8초

캐딜락코리아, CT6 광고모델로 배우 류준열 선정
AD



[아시아경제 김지희 기자] 캐딜락코리아는 플래그십 세단 CT6의 광고모델로 배우 류준열을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캠페인은 CT6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주행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아 잔상을 남긴다는 컨셉으로 제작됐다.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서는 배우 류준열이 캐딜락 CT6와 호흡을 맞췄다.


정정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장은 "배우 류준열과 함께 CT6만의 매력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All Eyes on Me'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캐딜락 브랜드와 CT6에 대한 관심을 모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희 기자 way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