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한킴벌리, 친자연 생리대 '화이트 에코프레시'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유한킴벌리, 친자연 생리대 '화이트 에코프레시' 출시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유한킴벌리 화이트는 천연유래 소재를 적용한 친자연 생리대 '화이트 에코프레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제품은 천연소재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화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 라인이다. 피부에 닿는 면 전체에 천연유래 커버를 적용하면서도 흡수력은 기존 제품보다 더 강화했다.


화이트 에코프레시에 적용된 에코바이오 커버는 재생 가능한 원료인 사탕수수에서 유래한 친자연 소재로 만들어 진 것이 특징이다. 목화 유래 천연소재에 비해 생리혈을 덜 머금는 장점이 있으며, 커버에 적용된 엠보싱은 피부접촉면을 최소화해 통기성을 강화해준다.


화이트의 가장 큰 장점인 흡수력을 강화 시키기 위한 새로운 기능도 추가됐다. 화이트의 핵심기술인 시크릿홀과 더불어, 생리혈을 하단으로 빠르게 흡수시키는 새 특허기술인 싱글코어를 적용해 보다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특히, 싱글코어 흡수기술 적용을 통해 SAP(고분자흡수체) 없이도 천연펄프 함유 흡수체 만으로 더 높은 흡수력을 구현했다. 현재 유한킴벌리는 생리혈의 특성을 반영한 흡수기술 혁신을 통해 모든 생리대에 SAP(고분자흡수체)을 사용하지 않고 있다.


유한킴벌리 관계자는 "친자연 생리대의 경우,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지만 소재 특성상 흡수력 부분에서는 한계가 있는 편"이라며 "화이트 에코프레시는 화이트의 특장점인 흡수력 기술을 극대화 하면서도, 친자연 소재 커버로 소비자들에게 안심감을 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