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랄라블라 슬리밍 건강기능식품 매출 107% 증가 “먹으면서 살빼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3초

랄라블라 슬리밍 건강기능식품 매출 107% 증가 “먹으면서 살빼자”
AD



[아시아경제 이재익 기자] GS리테일은 H&B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의 슬리밍 건강기능식품 매출이 전년 대비 약 107% 늘었다고 2일 밝혔다.

랄라블라의 올해 1월부터 7월까지 슬리밍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체중조절용 건강기능식품’의 매출이 43%, ‘보조식품 및 음료’의 매출이 404%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슬리밍 건강기능식품은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데 도움을 주는 ‘체중조절용 건강기능식품’과 낮은 칼로리로 높은 포만감을 주는 ‘보조식품 및 음료’로 나뉜다.

체중조절용 건강기능식품은 탄수화물의 지방 변환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졌다. 보조식품은 저칼로리 식품과 음료 등으로 간단한 식사를 대신하는 용도로 사용된다. GS리테일은 랄라블라에서 인기있는 보조식품은 곤약젤리류로 5~10Kcal 내외의 낮은 칼로리에 비해 포만감이 크고 파우치 형태로 출시돼 편의성도 높다고 소개했다.




이재익 기자 o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