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앤쇼핑, 15일 '20% 할인 특집전'…상반기 中企 히트상품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홈앤쇼핑, 15일 '20% 할인 특집전'…상반기 中企 히트상품 판매 홈앤쇼핑 중소기업 히트상품 2위에 오른 '기절베개'
AD



[아시아경제 정동훈 기자] 홈앤쇼핑이 자사 인기상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13일 홈앤쇼핑은 오는 15일 '20% 쏜데이'특집전을 편성하고, 해당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는 생활 이미용 식품 속옷 침구 레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가 고루 편성됐다.


특히 지난 상반기 총 21만 세트가 판매되며 홈앤쇼핑 중소기업 히트상품 2위에 오른 '기절베개(오전 8시 50분)'를 비롯해, 4위를 차지했던 '은나노스텝 세정제(오전 6시 50분)'와 10위의 '완도 활전복(오후 8시 30분)'이 판매된다.


이밖에 AHC썬쿠션, 하루건강견과, 퍼실 세제, 숀리X바이크, 키라니아 샴푸, 빨강 석류즙, 에어룸 워싱, 푸마 남성속옷/브라탑 등 홈앤쇼핑의 주요 히트상품 및 스테디셀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한편 이번 특집전 혜택은 모바일 앱 결제 시에만 적용되며, 할인 적용 상품은 별도의 적립금이 부여되지 않는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지난 상반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위주로 이번 특집전을 준비했다"며 "하반기에도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 개발과 혜택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동훈 기자 ho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