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경동나비엔, '에피어워드코리아' 금상·은상…'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경동나비엔, '에피어워드코리아' 금상·은상…'콘덴싱이 옳았다' 캠페인 경동나비엔 '콘덴싱이 옳았다' 광고.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경동나비엔은 '2018 에피어워드코리아' 시상식에서 가구ㆍ인테리어 부문 금상과 브랜드 재활성화 부문 은상을 각각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에피어워드는 1968년 제정돼 전 세계 40개국 이상에서 시행되고 있는 광고 관련 상이다. 캠페인의 마케팅 목표 달성의 기여도를 기준으로 평가해 가장 효과적인 광고가 무엇인지를 선정 수상한다. 한국에서는 2014년부터 에피어워드코리아라는 이름으로 심사를 통해 최고의 광고를 선정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지난해 진행한 '콘덴싱이 옳았다, 우리 아빠는요' 캠페인 편으로 두 부문에서 수상했다. 온실가스의 주범인 이산화탄소를 크게 경감시키는 콘덴싱보일러의 친환경성을 주요 메시지로 한 광고다. 아이의 시각으로 재치있게 구성해 소비자들에게 알기 쉽게 전달했다는 평가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앞으로도 에너지 절감과 환경보호는 물론 소비자의 삶을 더욱 쾌적하게 만드는 제품으로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