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축구 덕후 모여라"…현대百 '풋볼 라이프스타일 페어' 연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이달 23일부터 27일까지 목동점서 축구를 주제로 한 대형 행사 진행
축구의류·용품 최대 50% 할인 … 사인 유니폼·한정판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도 열어

"축구 덕후 모여라"…현대百 '풋볼 라이프스타일 페어' 연다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 현대백화점이 축구 마니아들을 위한 대형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백화점은 23일부터 오는 27일까지 목동점 7층 토파즈홀에서 축구 관련 유명 웹매거진 ‘오버더피치’와 함께 ‘풋볼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축구 관련 이벤트와 함께 할인 행사·플리마켓 등을 진행한다.


먼저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과 27일 양일간 ‘플리마켓’을 연다. 행사에서는 ‘오버더피치’ 구독자들이 유명 축구 선수 사인 유니폼, 한정판 등 소장 가치가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행사장 옆에 위치한 갤러리H에서는 ‘오버더피치’의 축구 관련 사진를 전시회를 열어 레플리카(상업용 유니폼) 모델 화보와 함께 모델들이 착용했던 실제 레플리카 등을 선보인다.


축구·스포츠 관련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7일까지 나이키·아디다스·카파·퓨마 등 4개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나이키 축구저지(4만9000원~13만5000원), 축구화(8만9000원~25만9000원) 등이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행사장 한 켠에 마련된 플레이스테이션 부스에서 ‘프리킥’ 게임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축구공 차서 과녁을 맞추는 ‘과녁게임’을 진행한다. 성공한 고객들에게는 ‘캡슐뽑기 참여권’을 제공한다. 참여권이 있으면 캡슐뽑기를 통해 텀블러·비치타올·카드케이스 등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7일에는 사전에 접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플레이스테이션 축구 게임 대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