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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스케어, 한국콜마 피인수 후 첫 파트너스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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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헬스케어, 한국콜마 피인수 후 첫 파트너스데이  강석희 CJ헬스케어 대표가 대리점 파트너스 데이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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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 CJ헬스케어가 한국콜마 피인수 후 첫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하고 향후 비전과 마케팅 전략을 공유했다.

CJ헬스케어 헬스앤뷰티(H&B) 사업부는 지난 8일 서울 중구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2018년 CJ헬스케어 전국 대리점 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H&B사업부는 숙취해소음료 '컨디션', 갈증해소음료 '헛개수' 등을 담당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강석희 CJ헬스케어 대표, 박정원 H&B사업부 상무, 전국 대리점 대표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올해 처음 개최된 파트너스데이는 CJ헬스케어의 음료를 취급하는 전국 대리점과 회사 간 협력·동반성장을 도모하는 동시에 굳건한 신뢰를 이어가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이 자리에서 H&B사업부 박 상무는 사업부의 비전을 공유했으며, 마케터들이 컨디션, 헛개수, 홍삼진, 홍삼애유산균 제품의 올해 마케팅 방향을 발표했다.


또 ‘매출, 진열이 답이다’, ‘21세기와 이순신의 창조적 리더십’ 주제의 특강을 열어, 치열한 경쟁환경 속에서 서로 협력해 전진하자는 뜻을 전했다. 장기간 CJ헬스케어와 교류해 온 우수 대리점 10곳도 선정해 감사패를 수여했다.


CJ헬스케어 관계자는 “올해 첫 진행된 파트너스데이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대리점과 회사간 긴밀한 교류를 이어가 매출 성장 등 좋은 결과를 이끌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서소정 기자 ss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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