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애경의 2080이 빙그레와 협업해 아이스크림 ‘메로나’의 맛과 모양을 구현한 구강관리용품 ‘2080 X 빙그레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세트는 2030 젊은 소비자들과 키덜트족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2080 X 빙그레 칫솔’에 이은 두 번째 제품으로 보다 재미있는 구강관리를 할 수 있는 치약칫솔 세트다. 메로나 아이스크림 모양을 본뜬 칫솔과 메론의 향을 담은 2080 메론향 치약(100g)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8900원이다.
2080 메론향 치약은 메로나 아이스크림 맛을 그대로 담아 첫 맛은 달콤하지만 끝 맛은 민트향으로 개운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2080 메론향 치약은 치주질환, 잇몸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며 치태제거에 도움을 준다.
2080 X 빙그레 칫솔은 미세모 칫솔로 치아와 잇몸 틈새를 빈틈없이 부드럽게 관리해준다. 칫솔에 초록색 인디케이터 칫솔 모를 적용해 초록색이 사라지면 칫솔의 적정 교체시기를 알 수 있다. 메로나 아이스크림 모양을 본뜬 칫솔 전용 케이스가 있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지금 뜨는 뉴스
애경 관계자는 “최근 생활용품이 다양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 요소로 재탄생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활용품에 다양한 가치를 담을 수 있는 새로운 시도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롭스, 부츠, GS25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