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불꽃비가 내려와” '2017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BEST 4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불꽃비가 내려와” '2017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BEST 4 ▲한화 불꽃축제 모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여의도의 밤하늘을 불꽃으로 물들이는 ‘서울 세계 불꽃 축제 2017’이 오는 30일에 개최되는 가운데, 불꽃 축제를 더욱 잘 볼 수 있는 명당자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서울 세계 불꽃 축제 2017’를 주최하는 한화는 ‘불꽃 명당’이라는 이름으로 축제를 더욱 즐길 수 있는 4곳을 추천했다.


첫 번째 위치는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분위기의 한강 잔디 광장이다. 한화는 한강 공원 잔디 광장에 누워 하늘의 불꽃을 감상하면 잊히지 않는 최고의 밤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화는 두 번째 위치로 눈앞에서 불꽃이 터지는 광경을 볼 수 있는 여의도 한강 공원을 꼽았다.


세 번째 위치는 오붓하게 분위기에서 축제를 감상할 수 있는 63빌딩 레스토랑으로 요리를 즐기며 그 풍미를 더 해줄 불꽃도 볼 수 있어 명당으로 선정됐다.


네 번째 위치는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63빌딩 그랜드볼룸홀로 키즈룸, 수유실 등과 함께 야외 테라스까지 있어 어린아이가 있는 가족도 편하게 축제를 만끽할 수 있다.


그 외에 네티즌이 추천하는 명당으로는 선유도 공원과 노들섬, 이촌 한강공원 등이 있다.


한편 세계적인 수준의 불꽃 전문 기업들이 연출하는 이 축제는 오는 30일 오후 7시에 시작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