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영원아웃도어,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의류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9초

영원아웃도어, 국가고객만족도 아웃도어의류 부문 4년 연속 1위 선정 19일 오전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이영회 영원아웃도어 부회장(좌측)이 인증패를 수상한 후 한국생산성본부 홍순직 회장(우측)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원아웃도어는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 아웃도어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4년 연속으로 1위에 선정됐다.
AD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는 ‘2017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4년 연속 아웃도어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국가고객만족도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영원아웃도어(노스페이스)는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트렌디한 디자인의 노스페이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 국내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과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을 론칭하며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는 점이 바탕이 됐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영원아웃도어는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및 평창동계패럴림픽’ 스포츠의류 부문 공식후원사로 선정됐고, 2020년까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를 함께 공식 후원하면서 국가 스포츠 발전은 물론 온 국민의 건강한 아웃도어ㆍ스포츠 활동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계 최초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을 창단 및 운영하며 고산등반, 트레일러닝, 스포츠클라이밍 등 다양한 종목에서 활약하고 있는 우수한 선수들을 발굴 및 후원하고, 국제 트레일러닝대회 ‘노스페이스100 코리아’와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면서 새로운 아웃도어ㆍ스포츠 문화 보급 및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노스페이스 브랜드의 한국 론칭 20주년을 맞아 대표성 및 공신력, 신뢰성을 두루 갖춘 국가고객만족도에서 4년 연속 1위 기업에 선정된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며 “지난 20년동안 아웃도어 업계를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차별화된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도 ‘탐험’과 ‘도전’을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