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감성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 배수지,감성 돋보이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당신이 잠든 사이에
AD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종석-배수지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 드라마 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18일 정재찬(이종석 분)과 남홍주(배수지 분)의 모습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 이종석은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한강지검 형사3부 검사 정재찬으로 출연하며, 배수지는 꿈으로 앞날을 미리 보는 남홍주 역을 맡았다.

공개된 포스터 속 재찬과 홍주는 깊은 생각에 잠긴 듯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재찬의 포스터에 적힌 ‘아무도 믿지 못하겠지… 내가 바꾼 미래를…’이라는 카피는 궁금증을 자아내며, ‘없다니까… 당신밖에…’라는 홍주의 포스터 속 카피는 마치 재찬을 향한 메시지인 듯한 느낌을 주며 두 사람이 은연중에 연결돼 있음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이 카피는 드라마 속에 등장하는 대사로, 누군가에게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 홍주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 재찬을 중심으로 벌어질 사건들이 암시적으로 등장한 첫 티저에서 재찬과 홍주의 목소리를 통해 공개되기도 했다.


티저에서 재찬은 ‘못 바꿔요 앞 날은’이라는 홍주와 달리 ‘아무도 믿지 못하겠지… 내가 바꾼 미래를…’이라는 내레이션으로 궁금증을 더욱 커지게 했고, ‘내가 할 수 있는 게 없단 소립니다’라는 재찬을 향해 ‘없다니까… 당신밖에…’라며 홍주가 재찬을 향해 믿음을 보내고 있음이 공개된 상황. 이에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두 사람에게 일어날 일들과 관계 변화에 대한 궁금증을 갖게 만들고 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재찬-홍주의 캐릭터 포스터 속 카피는 첫 티저에서도 공개됐을 만큼 이야기 전개에 있어 중요한 부분이다. 두 사람의 관계의 변화에도 관련이 있는 이 대사가 드라마의 어떤 순간에 등장하게 될지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라며 “좋은 드라마로 찾아 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미디어이슈팀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