섀도우 팔레트 2품목ㆍ매트 립루즈 10품목 등 2종 12품목 출시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올 가을ㆍ겨울 시즌룩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폴 인 무드 필터’ 콘셉트의 미샤 올 가을ㆍ겨울 시즌룩은 카메라 필터를 씌운 듯한 톤온톤 메이크업으로 준비됐다. 편안하고 로맨틱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하는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 2품목과 ‘미샤 슈프림 매트 립루즈’ 10품목 등 2종 12품목으로 구성됐다.
미샤 컬러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아이부터 치크까지 여러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10색 섀도 팔레트다. 데일리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톤온톤으로 구성돼 자연스럽고 조화로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럽게 발리는 매트, 촉촉한 쉬머,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글리터 등 3가지 제형으로 마련됐다. 빈티지 느낌의 1호 ‘포틀랜드 필터’와 낭만적인 느낌의 2호 ‘부다페스트 필터’ 2품목이 나왔다. 용량은 15g, 가격은 2만6800원이다.
미샤 슈프림 매트 립루즈는 부드럽고 가벼운 매트 제형의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이 장점이다. 카렌듈라꽃 오일과 티트리잎 오일 성분이 들어있어 첫 발림이 부드럽고 촉촉하다. 벨벳 파우더 성분은 깔끔하고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말린 장밋빛 ‘러블리 벨’,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코랄 브라운 ‘메리다 브라운’, 차분하고 분위기 있는 벽돌색 ‘조이풀 앤’, 등 10가지 색상이 출시됐다. 용량 4.1g, 가격 1만2800원이다.
윤경로 에이블씨엔씨 상품기획 실장은 “미샤의 올 가을ㆍ겨울 신제품을 이용해 포근하고 그리운 느낌의 ‘코지 베이지 무드’와 몽환적이고 아련한 ‘로맨틱 로지 무드’ 두 가지 룩을 제안한다”며 “각 룩 별 사용 제품과 자세한 연출 방법은 미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말했다.
한편 미샤는 시즌룩 출시 기념으로 슈프림 매트 립루즈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 ‘메리다 브라운’, ‘조이풀 앤’, ‘러블리 벨’ 등으로 구성된 ‘3색 립팔레트’ 증정 이벤트를 이달 28일까지 진행한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