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하우시스, 자외선 차단·사생활 보호 유리 신제품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자외선 및 태양열 차단 성능 우수한 ‘수퍼솔라 자외선차단 복층유리’
실내생활 노출 방지에 효과적인 블루 색상 적용한 ‘수퍼블루 복층유리’

LG하우시스, 자외선 차단·사생활 보호 유리 신제품 출시
AD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가 우수한 단열성능에 특색있는 성능을 추가한 고단열 기능성 유리 신제품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LG하우시스는 자외선 차단 성능이 우수한 ‘수퍼솔라 자외선차단복층유리’와 사생활 보호 효과가 뛰어난 ‘수퍼블루 복층유리’를 24일 출시했다.

‘수퍼솔라 자외선차단 복층유리’와 ‘수퍼블루복층유리’는 모두 기존 일반 유리 대비 약 40% 이상 단열성능이 뛰어난 LG하우시스의 로이유리에 차별화된 성능을 더한 고단열 기능성 유리 제품이다.


‘수퍼솔라 자외선차단복층유리’는 실내로 유입되는 자외선의 90% 이상을 차단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며 가구, 의류 등 실내 변색 방지에 효과적이다. 또한 태양열 유입도 기존 일반 유리와 대비해 70% 이상 막아줘 여름철 냉방비 절감 효과도 우수하다. ‘수퍼블루 복층유리’는 실내생활 노출 방지에 효과적인 블루 색상을 적용해 개인 사생활 보호에 민감한 저층주택에 적합한 제품이다.

LG하우시스 창호재 사업부장 황진형 상무는 “건축물 에너지소비효율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면서 국내 고단열 유리 시장이 빠르게 성장해 나가고 있다”며 “LG하우시스는 앞으로도 우수한 단열 성능뿐만 아니라 특색 있는 기능성을 더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내 고단열 유리 시장 확대에 앞장서 갈 것”이라고 밝혔다.




심나영 기자 sn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