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집 꾸밈의 모든 것" 한샘, 스타필드고양 매장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6초

"집 꾸밈의 모든 것" 한샘, 스타필드고양 매장 오픈
AD


고양스타필드 지하 1층 전시면적 1000평 규모
리모델링, 가구, 생활용품 등 '집 꾸밈의 모든 것'
"차별화된 상담 서비스로 손쉬운 인테리어 제안"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한샘이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에 위치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고양' 지하 1층에 전시면적 1,000평 규모의 종합전시장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한샘은 이 전시장에서 리모델링 공사부터 부엌, 욕실, 가구, 생활용품까지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샘의 공간설계전문가들이 인테리어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보다 쉽게 취향과 생활에 맞는 공간을 구성할 수 있다.


리하우스관에서는 집 전체 공간을 하나의 콘셉트로 연출한 리모델링 패키지인 '스타일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총 6개의 스타일을 준비했다. 바닥재, 도어, 창호 등 건자재 샘플을 살펴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키친&바스관에서는 한샘의 프리미엄 부엌가구 브랜드 '키친바흐'와 합리적인 가격의 '유로' 등 다양한 제품을 제안한다. 건식 시공방법으로 하루 만에 욕실을 바꿔주는 한샘바스도 만나볼 수 있다.


가구관에서는 초등 자녀, 신혼 부부, 고등 자녀 등의 총 5개의 생애주기별 공간이 구성돼 있다. 3D 인테리어 설계 상담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매트리스존, 수납존 등 전문존에서는 다양한 상품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볼 수 있다.


생활용품관에서는 수납, 키친웨어, 패브릭, 조명, 소가구에 이르기까지 2000여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식기건조대, 간절기 이불 등은 물론, 독일 'WMF'와 영국 '포트메리온' 등 수입 생활용품도 제안한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31일까지 리하우스관에서 상담 받는 고객에게 핸디 선풍기를 증정한다. 다음 달 16일까지 리모델링 공사 계약을 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대별로 진공청소기,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리모델링 공사 상품권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키친&바스관에서 부엌 실측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한샘 수납박스 2개를 증정한다. 다음 달 30일까지 한샘 베스트셀러인 '유로 터치' 부엌과 '이노 바스' 욕실을 묶은 패키지를 499만원에 제안한다. 상담만 받아도 한샘바스 무료 교체권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한편 이 매장은 대리점, 제휴점 등이 입주하는 표준매장 형태로 운영한다. 표준매장은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직영매장이 아닌, 본사가 임대한 전시장에 대리점주가 입점하여 영업하는 형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